기사최종편집일 2016-12-09 08:5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인피니트, '태풍' 안무 버전 MV 공개…압도적 카리스마

기사입력 2016.10.09 10:3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그룹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의 신곡 ‘태풍 (The Eye)’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오늘(9일) 자정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앱의 인피니트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INFINITE ONLY’의 타이틀곡 ‘태풍 (The Eye)’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9월 19일 선보인 미니 6집 타이틀곡 ‘태풍 (The Eye)’에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역대급 퍼포먼스로 꼽히는 인피니트의 이번 안무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태풍 (The Eye)’의 포인트 안무를 포함하여 기존 뮤직비디오에서 볼 수 없었던 전체적인 동선이 모두 담겼다.
 
타이틀곡의 부제인 ‘The Eye’ 태풍의 눈을 형상화한 안무와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 부분이 돋보이는 구성으로 이뤄졌다. 스토리를 강조한 드라마타이즈 형태의 본편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안무 동작 구성 하나하나 놓칠 수 없이 인피니트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접할 수 있다.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지난달 19일 공개한 인피니트 미니 6집 ‘INFINITE ONLY’는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음반 차트 및 음악 프로그램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울림엔터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