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3 23: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뉴이스트 JR·민현, 첫 유닛곡 'Daybreak' 프리뷰 이미지 공개

기사입력 2016.10.05 09:13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뉴이스트 JR과 민현의 'Daybreak(Minhyun & JR)' 프리뷰 이미지가 공개됐다.
 
지난 4일 뉴이스트 JR과 민현은 다섯 번째 미니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이자 두 멤버의 유닛곡인 'Daybreak'의 프리뷰 이미지를 선보여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JR과 민현은 제목인 'Daybreak'에서와 같이 새벽 하늘인 별이 쏟아지는 배경 앞에 있는 모습이다. 곡의 가사 속에서처럼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감출 수 없는 듯한 아련한 눈빛으로 하늘을 쳐다보고 있는 JR과 텅 빈 방에 홀로 남겨 있는 듯한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민현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NU'EST 5th Mini Album CANVAS 'Daybreak' Official Art Photography'라는 제목과 함께 업로드 된 해시태그 중에는 'Coming_Soon'이라는 단어가 있어 앞으로 이미지 외에 또 다른 무언가가 공개될 것으로 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케 하고 있다.
 
수록곡  'Daybreak'는 동트기전의 새벽녘의 감성을 듬뿍 담은 미디엄템포의 소울알앤비 곡이다. 담백한 그루브 속에 재즈적인 어프로치가 담겨있어 슬프면서도 한편으로는 희망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민현, JR이 직접 가사를 써서 의미를 더한 이 곡은 두 멤버의 유닛곡으로 민현과 JR이 추구하는 음악적 요소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다섯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Love Paint(Every Afternoon)'로 활발한 방송 활동 중에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플레디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