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02
연예

스타제국 "문현아, 9월30일 계약만료…나인뮤지스 5인체제"(공식입장)

기사입력 2016.10.04 11:2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문현아가 스타제국과 전속계약 만료 이후 나인뮤지스에서 탈퇴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은 4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6년여간 나인뮤지스의 멤버로 함께 해온 현아(문현아) 양이 2016년 9월 30일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계약을 종료한다"며 "맏언니로서 든든하게 팀을 이끌고 최선을 다해준 현아의 출발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나인뮤지스는 혜미 경리 성아 소진 금조 등 5인 체제로 유지된다. 나인뮤지스A를 비롯한 그룹 및 유닛, 개별활동 역시 이어진다.
 
소속사는 "항상 나인뮤지스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위해 당사와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뵙겠다"고 덧붙였다.
 
아래는 스타제국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지난 6년여간 나인뮤지스의 멤버로 함께 해온 현아(문현아) 양이 2016년 9월 30일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계약을 종료합니다.
 
당사는 현아 양과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충분한 시간을 두고 의논한 결과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게 활동하기를 원하는 입장을 밝혀 이를 존중하고자 합니다.
 
그동안 나인뮤지스의 맏언니로서 든든하게 팀을 이끌고 최선을 다해준 현아 양의 새로운 출발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나인뮤지스는 혜미, 경리, 성아, 소진, 금조 5인 체제로 유지되며, 그룹 활동 및 개별 활동 또한 지금까지처럼 적극 지원할 계획입니다.
 
항상 나인뮤지스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을 위해 당사와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