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01
연예

'신네기' 종영 D-1, OST 최종 앨범 10월 1일 발매…총 41곡 수록

기사입력 2016.09.30 16:01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의 모든 곡이 수록된 사운드 트랙이 오는 10월 1일 자정 공개된다.

tvN 금토드라마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형제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현재 지금까지 발매된 곡들을 담은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담긴 CD음반이 지난 28일 발매된 가운데, OST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오준성 작곡가표 '신네기' OST 최종 앨범이 오는 10월 1일 자정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신네기 극의 흐름에 맞게 작곡, 편곡해 드라마에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모두 배가시켰던 OST계의 거장 '신네기' 음악감독 오준성 작곡가의 곡들이 모두 공개된다. 공개되는 앨범에는 총 12곡의 테마송, 드라마 스코어 29곡 총 41곡이 공개되며 오준성 작곡가가 그동안 선보인 드라마 속 재미와 감동이 녹아 있는 음악들이 모두 수록되어 있다.

특히 씨엔블루 이정신, 극중 강서우 버전의 '별이 쏟아지는 너'가 함께 공개되면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딕펑스 버전의 시원한 보이스로 선보였던 발랄한 '별이 쏟아지는 너'와는 또 다른 느낌을 담고 있는 이정신의 '별이 쏟아지는 너'는 그만의 달콤한 목소리가 담긴 로맨틱한 사랑의 노래이다. 이정신 버전으로 재탄생한 이번 사운드 트랙은 강서우가 길거리 버스킹을 하며 부르는 노래로 사용되면서 음원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상도 함께 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주 공개된 '고백'에 이어 이번 앨범에도 이정신이 부른 '별이 쏟아지는 너'가 포함되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네기의 음악감독 오준성 작곡가는, '마이걸', '검사프린세스', '꽃보다 남자', '시티헌터', '신의', '주군의 태양', '운명처럼 널 사랑해', '밤을 걷는 선비', '대박' 등의 작품에서 주옥 같은 히트곡을 탄생시켜온 로맨틱 드라마 음악의 거장으로, 이번 신네기 OST 또한 완성도 높고 심금을 울리는 감동적인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OST의 모든 곡이 담겨있는 이번 앨범은 오는 10월 1일 자정 공개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포레스트 미디어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