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7:56
연예

"연애 기간, 바람 피운적 없어"…레디, 결별 루머 직접 해명

기사입력 2016.09.27 16:3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래퍼 레디가 연인 쇼니와 결별한 가운데, 항간에 돌고 있는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레디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오늘 온라인 상에서 벌어진 일들에 대해 저도 많이 놀라서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다른 평범한 커플들이 헤어질 때처럼 자연스럽게 끝난 사이인데 그 친구와의 개인사가 사실이 아닌 내용으로 모두의 입에서 오르내리는 지금 상황이 저는 너무 마음이 아프고 괴롭습니다"고 루머로 인해 힘든 심경을 드러냈다.

이어 "그 친구를 만나면서 한없이 좋을 때도 있었고 많이 힘들 때도 있었지만 저는 그 연애 기간동안 다른 사람을 만나 바람을 피운 적이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남자친구로서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했고 이별 역시 그 친구의 그만만나자 라는 말에 서로가 대화로 잘 마무리 지었는데. 바람을 피웠다 여친이 생겼다는 없는 사실로 많이 놀랐습니다. 오늘 새벽 그 친구와 전화 통화를 하였고 그 친구가 오해가 있었음을 확인받았고 저도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일들이 사실이 아님을 설명하였고 이별 당시의 서로의 상황을 이해하고 마무리 지었습니다"고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또 "그 친구도 사람들이 오해할만한 글을 공개적으로 올려 저를 비롯한 주변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하고 있다는 사실에 미안해하고 마음 아파 했고 일이 이렇게 커질 줄 몰랐다며 본인도 다시 오해의 소지가 있는 글을 올렸던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다시 공개적으로 글을 올려 바로 잡겠다고 하였습니다. 제 계정에 게시글이 올라왔다가 사라진 일에 대해서는 그 게시물이 올라오던 시간 저는 일 때문에 핸드폰에 손도 못대고 있던 상황이라 정말 깜짝 놀랐고 인스타그램 측에 문의하여 누군가의 해킹이 아닌지 사실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저는 더 이상 제 과거의 연애사로 인해, 없는 사실로 인해 저를 서포트해주시는 팬들과 제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주는 상황을 만들고 싶지 않고 이런 사실이 아닌 루머들이 제 음악과 활동에 악영향을 끼치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요즘 더 좋은 음악 만드는 일에 집중하고 여러분에게 인정받고 싶은 기분이었는데 이런 일이 생겨 많이 아쉽습니다. 여러분에게도 더 이상 그 친구와 제 주변인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부탁드릴게요"라고 전하며 글을 마쳤다.

Mnet '쇼미더머니5'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인 레디는 최근 연인이었던 SNS스타 쇼니와 결별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