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34
게임

하반기 기대작 '몬스터슈퍼리그'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기사입력 2016.08.25 10:0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몬스터 수집 RPG ‘몬스터슈퍼리그'의 글로벌 런칭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9월 7일로 예정돼있는 '몬스터슈퍼리그'의 한국과 일본, 대만, 북미 지역의 글로벌 런칭에 앞서 25일부터 출시 전까지 공식카페와 특별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몬스터슈퍼리그'는 다양한 지역을 모험하면서 발견한 몬스터를 포획하고 전투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수집형 RPG다. 게임 내에서는 8개 맵으로 구성된 모험 모드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던전 차원문, 이용자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스타몬 리그, 보유한 스타몬의 한계를 시험하고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혼돈의 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차준호 4:33 사업본부장은 "지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몬스터슈퍼리그’의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 가능성을 인정 받았다"며 "수집형 RPG '몬스터슈퍼리그'는 4:33이 글로벌 런칭하는 첫 번째 작품인 만큼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4:33은 '몬스터슈퍼리그'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유료 아이템을 살 수 있는 스타젬 200개와 10만 골드를 증정하고,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선물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