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4:51
연예

'라디오스타' 이한위·김수로·김민종, 웃음 폭탄 안긴 '아재들'

기사입력 2016.08.25 08:3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라디오스타’ 김민종부터 이한위까지 각양각색 입담을 뽐냈다.

2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끝까지 살아남아라 홍보행’ 특집으로 김수로-김민종-이한위-이동하-유아(오마이걸)가 출연했다. 

김민종은 방송 초반부터 연예계에 홀로 남은 노총각인 자신을 놀리는 4MC와 김수로의 타깃이 됐다. 그는 마지막 남은 연예계 노총각으로,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는 자신의 연애와 관련해 집중 질문에 “홍보할 곳이 ‘라스’ 밖에 없었어?”라고 절규하며 멘탈이 붕괴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겨줬다.
 
이에 그치지 않고 윤종신은 사우나에서 본 김민종의 군살 없는 몸매를 칭찬하는가 싶더니 김민종의 노안을 폭로해 결국 김민종을 녹다운 시켰다. 김민종은 모든 장난에 매번 당황하면서도 이를 맞받아치기 위해 장난으로 발끈했다.
 
이한위는 평화주의자 ‘한디’로 등극해 ‘한디 어록’을 남겼다. 그는 투닥거리는 MC들을 보면서 온화한 미소로 “이 일이 원만하게 끝나길~”이라고 말하는 등 평화로운 마무리를 기원하는 멘트를 적재적소에 던져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이한위는 ‘애정 민원’, ‘비엔날레 스타일’ 등 센스 있는 단어 선택이 돋보이는 토크까지 펼쳤다.

이동하는 훤칠한 외모와 조근조근한 말투, 꿀성대를 자랑했다. 하지만 뮤지컬 ‘그리스’에서 넘치는 열정이 불러온 엉덩이 노출 사건을 재연하면서 반전의 섹시미를 폭발시켰다.

그런가 하면 김수로는 ‘토크 스틸러’로 활약해 강력한 에피소드들로 방송에 흥미를 더했다. 그는 이동하가 ‘시그널 촬영’ 도중 실신했던 사연을 설명할 때 자신도 촬영 도중 실신했던 적이 있었음을 고백했다. 김수로는 자신의 얘기를 이어가던 중 이동하의 질문시간이었음을 깨닫고 “기절했을 때 동하 씨는 어땠어요?”라며 자연스럽게 토크를 이어나갔다.
 
오마이걸 유아는 엉뚱한 해맑음을 표출하며 방송을 환하게 밝혔고, 과거 김구라와 대기실에서 있었던 얘기가 공개됐다. 김구라는 그 당시 자기 대기실로 다시 돌아가지 않은 유아를 폭로했고 4MC는 예능 새내기 유아에게 눈치 없는 걸로 몰아가면서 장난을 치며 웃음꽃을 피웠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