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26
게임

썸에이지, 모바일 신작 우주 전략게임 '프로젝트아크'

기사입력 2016.08.24 15:37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썸에이지(대표 백승훈)는 개발중인 모바일 신작 '프로젝트아크'의 게임명을 '인터플래닛(INTERPLANET)'으로 확정하고 새로운 BI를 공개했다.



우주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로 개발중인 '인터플래닛'은 우주 과학 관련 합성어로 '행성 간 네트워크'를 칭하는 전문 용어로 사용되고 있다. 썸에이지는 우주를 배경으로 워프 기술을 통해 행성과 행성 사이를 이동한다는 특징을 고려해 게임의 BI를 '인터플래닛'으로 결정했다.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SF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인터플래닛'은 PC게임 '이브온라인'과 모바일 게임 '클래시오브클랜'과 같은 장르의 게임인데다가 해외에서 가장 잘 통하는 SF 소재인 만큼 썸에이지의 첫 글로벌 프로젝트로 주목되고 있다.



'인터플래닛'은 지구 자원이 고갈된 후 우주로 향한 인류의 방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게임 내 요소로 기지 건축, 우주 함선 제작, 행성 탐사 등 SF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콘텐츠를 갖췄다. 특히 길드전을 통해 우주의 주요 거점과 상대의 진영을 점령하는 대규모 PVP(이용자간 전투)가 백미로 꼽힌다.

백승훈 썸에이지 대표는 "'연내 공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우주 전략 게임 인터플래닛은 이번 게임명 확정과 함께 앞으로 동영상, 테스트 소식 등 게임에 대한 정보를 꾸준히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하고 "해외 이용자들도 공감할 수 있는 우주와 전략이라는 소재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흥행을 목표로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