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32
게임

초대형 모바일 MMORPG '리니지II: 레볼루션'

기사입력 2016.08.24 15:20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초대형 모바일 대작 MMORPG '리니지II: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의 출시에 앞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게임 정보를 공개한다.



넷마블은 '레볼루션' 초대형 오픈월드를 그대로 구현한 게임 정보 페이지 '아덴월드'를 오픈했다. 사이트를 방문하면 '레볼루션'의 랜드마크  '말하는 섬', '글루딘 가도', '원다우드 장원', '디온 목초지' 등 총 7개 지역을 여행하며, 몬스터, 핵심 콘텐츠들을 살펴볼 수 있다.

'레볼루션'의 랜드마크는 원작의 명칭을 그대로 살렸을 뿐만 아니라, 특징과 성 등을 똑같이 구현해 <리니지II> 이용자라면 향수를 느낄 수 있다. 넷마블은 매주 수요일 '아덴월드'의 지역을 추가 오픈하며, 게임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다.



이와함께, 넷마블은 공식카페를 통해 '레볼루션' 레이드 플레이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영상에는 모바일로 구현된 초대형 오픈월드에서 대규모 인원이 파티를 맺어 함께 사냥을 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넷마블 이완수 사업본부장은 "이번 영상을 통해 PC MMORPG 수준의 레이드, 파티 플레이가 '레볼루션'에서 가능하다는 걸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공식카페에 스크린샷, 영상 등을 공개하며,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겠다"고 말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