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2-19 19:3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단독] 엑소 카이, 리패키지 활동서 못본다…"부상 회복 전념"

기사입력 2016.08.17 13:21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엑소 카이가 발목 부상 회복을 위해 리패키지 앨범 'LOTTO'(로또)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다. 

엑소는 오는 18일 0시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로또'를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본격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복수의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카이는 오는 19일 KBS 2TV '뮤직뱅크' 컴백 무대에 오르지 않는다. 이후 이번 리패키지 앨범 활동에서 카이의 모습은 볼 수 없을 전망이다. 

카이는 지난 달 엑소 세번째 단독 콘서트 'EXO PLANET #3 - The EXO'rDIUM'에서 발목 부상을 입었다. 추가 부상 가능성 및 부상 부위의 완벽한 회복을 위해 신곡 음악방송 활동에서 제외된 것으로 보인다. 카이는 당분간 발목 치료 및 회복에 집중할 예정이다. 

한편 엑소는 '로또'를 통해 또 한 번 '황제의 귀환'에 걸맞는 활약을 예고했다. '로또'는 리드미컬한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사랑하는 여자와의 운명적 만남을 로또에 당첨된 행운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18일 0시 전 음원사이트 공개.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