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46
연예

주상욱, '판타스틱' 캐스팅 확정…발연기 장인 톱스타 役

기사입력 2016.07.26 07:49 / 기사수정 2016.07.26 07:49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주상욱이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출연을 확정, '발연기 장인' 톱스타로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청춘시대'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멘탈갑 드라마 작가 이소혜와 똘끼충만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의 짜릿한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다. 슬퍼할 시간도 없기에 화끈하게 사랑하고, 아름다운 오늘을 만끽하며 사는 게 얼마나 판타스틱한 일인지를 두 사람의 짧고 짜릿한 로맨스를 통해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주상욱은 극중 발연기 장인 일명 '발카프리오'로 불리는 우주대스타 류해성 역을 맡아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연기변신에 나선다. 신이 준 우월한 비주얼에 치명적인 매력을 가졌으나 야속하게도 연기력을 안주신 탓에 별명은 발카프리오, 연관검색어는 '발연기', '로봇해성' 등 로봇 연기를 넘어선 알파고 연기의 선두주자다. 끝내주는 운빨을 타고나 한류 바람을 타고 중국으로 진출해 대성공을 거둔 아시아의 프린스.
 
자기애가 충만한 관심강박증에 겉으로는 까칠한 남자지만 사실 자상하고 귀여운 반전 매력의 소유자로, 주상욱은 까칠과 츤데레를 오가는 능청스런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자신을 연예계에 데뷔시켜 준 그의 첫사랑이자 마음 속 깊은 상처를 주기도 한 드라마 작가 이소혜와 10년 만에 재회하면서 신파 없고 가식 없고 남은 시간도 없는 기상천외 3無 로맨스가 시작된다.
 
주상욱은 "대본을 읽는 내내 웃음을 멈출 수가 없을 정도로 유쾌하면서도 가슴 찡한 감동이 있었다. 흥미로운 캐릭터로 연기 변신을 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대가 크다"라며 "쉽지 않은 캐릭터지만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한편 '판타스틱'은 조남국 PD와 이성은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오는 9월 2일 오후 8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