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8:47
게임

액션 RPG '대한민국 쟁탈전: 천군' X 웹툰 '노블레스'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6.07.25 13:34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전략 액션 RPG '대한민국 쟁탈전: 천군(이하 천군)'이 네이버 웹툰 '노블레스'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천군'은 금일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노블레스'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제르, 세이라, 프랑켄슈타인, 무자카 5~6성 캐릭터 4종 및 노블레스 이벤트 던전을 추가했다.


신규 캐릭터는 다음달 25일(목)까지 한달간 게임 내 노블레스 이벤트 던전 '루케도니아' 스테이지 플레이와 이벤트 고급 영웅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모든 유저에게 5성 '세이라' 캐릭터를 지급한다.

또한, 다음달 7일(일)까지 이벤트 던전 '루케도니아' 스테이지 5단계를 클리어하는 유저에게 3~5성 영웅 소환권 및 붉은 구슬 100개를 지급하며, 던전에 등장하는 강적 '프랑켄슈타인' 전투에 3회 이상 참여 시 4~6성 장비 소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새로 추가된 노블레스 캐릭터 4종 중 6성 영웅 1개 이상 획득 시 이벤트 보상이 지급되어 보다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외 다양한 업데이트 소식도 준비되어 있다. 군주 최고 레벨이 70레벨로 상향 조정되었으며, 각종 편의기능 추가/개선 및 모든 유저가 참여하는 컨텐츠인 명계 시스템이 리뉴얼되는 등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천군’에서 라이제르, 세이라 등 네이버 인기 웹툰 ‘노블레스’의 캐릭터 4종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라며, "'천군'과 '노블레스'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색다른 재미와 더욱 강력해진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