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6-27 14:4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인기가요' EXID 1위, 두 번째 트로피에 '눈물'

기사입력 2016.06.12 16:47



[엑스포츠뉴스=나금주 기자] '인기가요' 그룹 EXID가 1위를 차지했다.
 
1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엑소 수호, 백현, EXID의 하니, 정화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EXID가 '엘라이(L.I.E)' 무대를 꾸몄다.

이날 EXID의 '엘라이(L.I.E)',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아이콘의 '오늘 모해'가 6월 둘째주 1위 후보에 올랐다.

사전점수에서 앞선 EXID는 1위를 차지했다. 8일 MBC every1 '쇼챔피언'에 이어 두번째 트로피다. EXID는 눈물을 흘리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EXID는 '엘라이(L.I.E)'로 화려하고 신나는 무대를 꾸몄다.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가 돋보이였다. EXID 신곡 'L.I.E'는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 EXID의 LE가 작사, 작곡한 노래다. 이별 후 남자의 거짓말로 인해 생기는 감정 변화에 따른 곡 진행이 인상적이다.

'인기가요'에는 엑소, 루나, 트와이스, EXID, 백아연, 유키스, 정진운, 피에스타, 몬스타 엑스, CLC, 오마이걸, 크나큰, MAP6, 타히티, B.I.G, 이진아, 로드보이즈, 라데 등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