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2:44
연예

'딴따라' 지성, 깨방정 운전 면허증 인증샷 '눈길'

기사입력 2016.05.31 07:58 / 기사수정 2016.05.31 07:58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딴따라' 지성이 남다른 운전 면허증 인증샷으로 시선을 모은다.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딴따라' 측은 운전 면허증을 받고 한껏 신이 난 지성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성(신석호 역)은 1회에서 음주 운전 사고로 면허가 취소돼 운전대를 잡지 못했다. 특히 혜리(정그린)가 운전하는 자동차를 타며 늘 자신의 면허 재발급을 언급해 관심을 모은 가운데, 드디어 운전 면허를 다시 취득할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틸 속 지성은 다시 운전대를 잡게 된 기쁨을 주체하지 못하고 있다. 이마에 면허증을 이마에 붙이고 충성 포즈까지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각 잡힌 손 경례에서 다시는 도로 법규를 어기지 않겠다는 강력한 의지가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껏 올라간 입꼬리와 힘이 들어간 눈빛에서 지금까지 운전을 하지 못해 혜리에게 무시당한 굴욕을 갚아 주겠다는 의미심장한 기운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지난 12회에서 혜리는 지성이 운전 면허를 갱신하면 "그땐 꽃구경 가고 싶습니다"라며 은근슬쩍 지성과 함께 데이트를 하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 설렘을 자극했다. 이에 지성과 혜리가 우산 데이트에 이어 자동차 데이트로 로맨스를 꽃피울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지성과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제공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