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53
연예

'내 사위의 여자' 장승조, 촬영장 일상 공개 '악역은 어디로'

기사입력 2016.05.31 07:05 / 기사수정 2016.05.31 07:05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내 사위의 여자' 장승조가 개인 SNS를 통해 촬영장 일상을 공개 했다.

SBS 일일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에 출연중인 장승조는 자신의 SNS에 촬영장에서 배우들과 함께한 모습을 공개했다.

장승조는 극중 야망의 화신 최재영 역을 맡아 악독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긴장감을 유발하고 있는 인물이지만, 일상 생활에서는 날카로운 이미지의 최재영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다.

극중 서로 대립을 이루는 배우들과도 극중과는 사뭇 다른 장난기 가득한 미소를 띠며 단란한 모습을 취하고 있다.

브라운관 안팎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장승조는 이번 작품을 통해 강렬한 악역의 존재감을 뽐내고 있으며 앞으로는 어떠한 매력을 보여주게 될지 그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내 사위의 여자'는 아들같이 여긴 사위를 우여곡절 끝에 장가보낸 장모와 그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된 여자의 슬픈 운명으로 인해 벌어지는 갈등과 증오, 화해와 사랑의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네오스ent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