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2:14
게임

애니박스. 일본 화제의 애니메이션 '오소마츠 6쌍둥이' TV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6.05.27 12:15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애니박스은 오는 28일 토요일 밤 11시 애니박스 10주년 기념 대작 '오소마츠 6쌍둥이'를 TV 최초로 공개한다.

일본에서도 전대미문의 인기를 누리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소마츠 6쌍둥이(일본 원제:오소마츠상)는 이미 국내에서 방영된 바 있는 육가네 6쌍둥이의 성인 버전으로 전혀 다른 작품으로 제작되었다. 다양한 패러디와 개그를 보여주고 있는 이 작품은 일본 현지에서도 매회 방영 시마다 뜨거운 관심과 논란을 불러 일으키고 있고, 국내 방영이 불가능할 것이라는 예측이 주를 이루던 작품이다.

애니박스에서 오소마츠 6쌍둥이를 더빙판으로 방영하면서, 방영 전부터 국내 성우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첫째 오소마츠 역에 신용우 성우를 중심으로. 둘째 카라마츠 역에 권창욱. 셋째 쵸로마츠 역에 이호산.등 6쌍둥이 모두 최고의 어벤져스 성우진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애니박스에서는 오소마츠 6쌍둥이의 더빙판 외에도 일본 원작의 즐거움을 맛보고 싶은 시청자들을 위해 자막판을 별도로 방영할 예정이다.

애니박스에서는 오소마츠 6쌍둥이 공식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블로그를 통해 실시간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고 있으며 더빙현장 영상과 성우 인터뷰 영상 등을 선공개하여 본방송 전까지 기다리기 힘든 오소마츠 6쌍둥이 팬들의 허전한 마음을 달래주고 있다.

오소마츠 6쌍둥이 더빙판은 오는 5월 28일 토요일 밤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을 위해 매주 월-화 밤 12시에 재방송될 예정이다. 자막판은 6월 3일 금요일 새벽 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새벽 1시에 만나볼 수 있다. 애니박스 외에 애니원에서도 방영할 예정으로 오는 6월 3일 금요일 밤 12시 첫 방송되고 매주 금-토 밤 12시에 방영된다.

‘애니박스’는 케이블TV, 스카이라이프(Ch. 151), IPTV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애니원’은 스카이라이프(Ch.135)와 IP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