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0-27 10:4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신지훈, 고향 향한 감성 품었다…신곡 '정글짐' 발매

기사입력 2016.05.24 09:12


[엑스포츠뉴스=이금준 기자] 가수 신지훈의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정글짐'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신지훈은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정글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신곡 '정글짐'은 신지훈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 독특하고 톡톡 튀는 가사로 신지훈만의 색을 매우 잘 표현했다는 평가다.
 
신지훈은 신곡에 대해 "내가 생각하는 나의 고향을 풀어낸 곡"이라면서 "이 노래를 듣는 분들도 사진 하나를 보는 것처럼 잠시 자신의 고향을 추억해봤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만들어져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담는다. 전반적인 채도와 명도를 현실의 색감보다 강하게 설정해 짙은 색채감이 돋보인다는 관계자의 귀띔이다.
 
신지훈은 뮤직비디오 내내 아련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신지훈은 지난 2012년 방송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2'에 출연해 TOP6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2013년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music@xportsnews.com / 사진=스타라인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