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0-17 00:3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단독] 아이오아이 최유정·김도연, 서공예 편입한다 '최근 합격'

기사입력 2016.05.23 20:22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이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전입학실기전형에 합격했다.
 
최유정 김도연은 최근 2016년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이하 서공예) 전입학실기전형에 응시했다. 구리여고에 재학 중이던 최유정은 실용무용과에, 상지여고에 재학 중이던 김도연은 연기예술과에 응시해 각각 합격의 기쁨을 안았다.

최유정 김도연은 지난 해부터 이어진 Mnet '프로듀스 101' 촬영과 아이오아이 활동으로 등교가 어려워지자, 최근 소속사와 긴밀한 논의 끝에 서울에 위치한 학교에 편입하는 쪽으로 결정을 내렸다.
 
이로써 두 사람은 기존 다니던 학교에서 서공예로 적을 옮기게 된다. 같은 그룹인 아이오아이 강미나 주결경 역시 서공예 재학 중이다. 정채연도 서공예 출신이다.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던 박시연 강예빈 정은우 등도 서공예에 재학 중이다.
 
이들은 빠르면 6월부터 서공예로 등교하게 된다. 
 
한편 서공예 출신 연예인으로는 미쓰에이 수지, 걸스데이 혜리, 엑소 카이 세훈, 레드벨벳 조이, B1A4 공찬, 설리, 이하이, 에이핑크 김남주 오하영, 허영지, 방탄소년단 정국 등이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