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2:34
연예

문채원, '굿미블' 팀에 커피차 선물 "마지막까지 파이팅"

기사입력 2016.05.17 12:31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문채원이 커피차를 선물했다 .

지난 15일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세트장에 커피차가 등장했다. 문채원이 5개월 동안 함께한 스태프들을 응원하기 위해 깜짝 선물을 마련한 것이다
.
현수막에는 "스완카페 오픈 기념 무료시음회 – 굿미블팀 모두 모두 수고했어요. 사랑합니다"는 문구와 함께 태국에서 망고 주스를 팔며 환하게 웃는 스완의 얼굴이 담겨있었다. 

이같은 문채원의 깜짝 선물은 갑자기 내리는 비로 쌀쌀해진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날은 대부분의 배우들과 촬영 스태프들은 물론 액션팀까지 모두 세트 촬영을 위해 모였던 만큼 뜨거운 호응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국내 촬영을 시작하면서 문채원은 '문채원 갤러리' 팬들의 밥차 선물로 한차례 스태프과 동료 배우들을 접대하며 기분 좋은 시작으로 파이팅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진 바 있었다. 

문채원은 드라마가 반환점을 넘긴 후 종영까지 2회만 남긴 만큼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다 같이 애써준 스태프들을 위해 직접 깜짝 선물을 하는 것을 계획하게 됐다고.

문채원은 "지난 5개월간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과 배우들에게 작지만 따듯한 힐링의 시간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며 "다들 즐거워 하고 좋아해줘서 뿌듯했다. 마지막까지 파이팅 해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었으면 좋겠다" 며 소감을 전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MSteam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