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10
연예

'슈퍼맨' 이동국 오 남매, 좌충우돌 '생일 파티단' 결성

기사입력 2016.05.06 07:56

이금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금준 기자] 이동국의 오 남매가 깜짝 '생일 파티단'을 결성했다.
 
8일 오후 방송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빠도 아빠가 필요해'를 주제로 방송된다. 이 가운데 재시-재아-설아-수아-대박 오 남매가 오랜만에 뭉친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 남매는 아빠의 생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깜짝 생일 파티단을 결성했다. 특히 큰 딸 재시-재아의 주도 하에 설아-수아-대박이 힘을 합쳤다고 알려져 관심을 모은다.
 
설아-수아-대박은 자신의 취향을 100% 반영한 아빠 생일 선물 고르기에 나서 웃음을 유발했다. 바로 설아-수아가 아빠의 생일 선물로 "바나나, 딸기!"라고 외치며 자신이 먹고 싶은 음식을 말한 것. 나아가 두 사람은 선물로 뚫어뻥을 들고 나타나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설아-수아-대박은 아빠의 생일 케이크를 만들던 도중 생크림을 온 몸에 바르기 시작해 시선을 모았다. 설아-수아는 서로의 얼굴에 생크림을 칠해주더니, 거실 이곳 저곳을 활보하며 집을 생크림 왕국으로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대박 또한 비글 누나들을 따라 하며 아빠 생일 파티가 아닌 생크림 파티를 펼쳐 누나 재시-재아를 멘붕에 빠트렸다는 후문.
 
과연 오 남매는 우여곡절을 극복하고 아빠 이동국에게 깜짝 생일 파티를 해줄 수 있을지 궁금증이 한껏 증폭되는 가운데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28회는 오는 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한다.
 
music@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금준 기자 music@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