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34
연예

아이오아이, 오늘(5일) '엠카운트다운'서 화려한 데뷔 무대

기사입력 2016.05.05 13:54 / 기사수정 2016.05.05 13:5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오늘(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화제를 모은 11명의 소녀들은 이날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으로 이루어진 아이오아이의 무대에 관심이 쏠린다.

아이오아이는 이날 데뷔 무대를 위해 타이틀곡 '드림걸스(Dream Girls)'와 '똑 똑 똑' 무대를 준비했다.

'드림걸스'는 꿈은 언젠가 이뤄질 수 있다는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긴 곡이며, '똑 똑 똑'은 사랑에 빠진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한 사랑스러운 느낌의 곡이다.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아이오아이 특유의 에너지를 맘껏 뿜어내겠다는 각오로, 이날 11명 소녀들의 팔색조 매력이 물씬 드러나는 무대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정은지, 트와이스, 러블리즈, NCT U, 어쿠스틱콜라보, 오마이걸, 업텐션, 소년공화국, 우주소녀, 히스토리, 에이프릴, MIXX, 민트, 전영도&제니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5일 오후 6시 생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YM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