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45
게임

"영웅은 언제나 환영이야, 너까지!" 오버워치 오픈베타 5일 진행

기사입력 2016.05.03 14:01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새로운 영웅은 언제나 환영이야! 이번엔 너까지!"

블리자드는 오버워치의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한 오픈 베타가 5일 시작으로 초읽기에 들어갔으며 금일부터 오픈 베타 사전 참여가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 베타 사전 참여는 5일 시작되는 오픈 베타에 앞서 지난 4월 29일까지 오버워치를 예약 구매한 이들에 한해 5월 3일과 4일 양일간 오버워치 오픈 베타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특전으로 제공된 것이다. 이를 위해 오픈 베타 사전 참여자들에게는 사전 참여가 시작되기 전까지 플레이어 본인과 친구 및 지인1명이 사용할 수 있는 2개의 사전 참여키가 이메일을 통해 순차적으로 제공되었으며 플레이어들은 전달받은 사전 참여키를 Battle.net 계정 관리 페이지(게임 관리 > 게임 등록 메뉴)에서 등록한 후 친구와 함께 즉시 오버워치의 치열한 전투에 뛰어들 수 있다.
 
한편 오픈 베타 사전 참여가 종료되면 5일 오전 8시부터 10일 오전 2시까지 오버워치 오픈 베타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픈 베타는 오버워치의 정식 출시 일인 5월 24일 전에 플레이어들에게 게임의 최신 버전을 무료로 미리 플레이해볼 기회를 제공하고 이에 대한 의견을 받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오버워치를 플레이해보고 싶은 이들은 누구나 이 기간 동안 별도의 신청 절차 등 없이 게임을 다운받은 후 무료로 즐겨볼 수 있다.
 
이번 오픈 베타 사전 참여와 오픈 베타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21명의 영웅, 4개의 모드와 12개의 전장, 그리고 경쟁전, 사용자 지정 게임, 전리품 상자, 주간 난투 등 게임 출시 일에 포함되는 모든 최신 콘텐츠를 자유롭게 플레이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비슷한 실력의 플레이어들과 바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빠른 대전, 인공 지능 영웅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여 실력을 연마할 수 있는 인공 지능 상대 등의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각자의 능력을 시험해 볼 수 있다. 단, 오픈 베타 사전 참여 및 오픈 베타 기간에 획득한 스킨, 보상, 레벨, 통계 등 모든 진척도 관련 콘텐츠는 게임의 정식 출시와 함께 초기화된다.
 
오버워치 오픈 베타 사전 참여 및 오픈 베타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