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3:46
게임

"감사합니다!" 스파이럴 캣츠, '안두인 린' 코스프레 공개

기사입력 2016.05.02 15:54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의 등장 캐릭터인 ‘안두인 린’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게임들의 코스프레와 함께 '디아블로3' 한국 사전 공개 행사,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WoW의 새로운 확장팩 ‘군단’에서 크게 활약할 캐릭터인 스톰윈드 국왕 ‘바리안 린’의 아들 ‘안두인 린’으로 스파이럴캣츠 멤버 ‘도레미(Doremi)’ 이혜민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다.
 
‘안두인 린’ 코스프레는 스파이럴캣츠 작품 중 보기드문 남자 캐릭터로 모델 ‘도레미’ 입장에서도 처음으로 공개되는 남장 코스프레이기도 하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지난 '실바나스'에 이어 두번째 ‘WoW 군단'의 캐릭터 ‘안두인 린’ 코스프레를 공식 포스트에서 개재되지 않은 미공개 사진들을 중심으로 공개하였다.”며, "앞으로도 ‘안두인 린’ 같은 새로운 시도의 게임 코스프레를 통해 유저 분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