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27
연예

GOT7 잭슨·뱀뱀 "'진짜사나이' 섭외, 정말 행복했다"

기사입력 2016.04.30 15:0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갓세븐 잭슨 뱀뱀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 출연 소감을 밝혔다.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홀 뮤즈라이브홀에서 그룹 GOT7(갓세븐) 단독 콘서트 'Fly in Seoul'(플라이 인 서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게 된 뱀뱀은 "'진짜 사나이'에서 최선 다하고 오겠다. 걱정되기도 하지만 좋은 추억이 될거라 생각한다. 지금 아니면 이런 걸 할 수 있는 기회 없을거라 생각한다. 힘들어도 재밌게 잘 하고 오겠다"고 밝혔다.
 
잭슨은 "중국 사람이기 때문에 이런 기회 없을거라 생각한다. 예전부터 가고 싶었지만 섭외가 안 왔었다. 그래서 이번에 섭외 받고나서 나도 간다는 생각에 행복했다. 모든 걸 다 하겠다. 정말 어드벤처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잭슨은 "나도 한 가지 질문하고 싶다. 갓세븐 중 제일 귀염둥이가 누구라고 생각하냐"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갓세븐 멤버들은 잭슨을 귀염둥이 멤버로 지목했다.
 
한편 갓세븐은 29, 30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플라이 인 서울'을 개최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