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0:10
연예

'이건 특급 케미'…'마녀보감' 윤시윤·최성원, 브로맨스 예고

기사입력 2016.04.29 07:4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윤시윤과 최성원이 특급 브로맨스를 선보인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녀보감' 측은 29일 윤시윤과 최성원의 훈훈한 단짝 케미가 돋보이는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14일 남양주 촬영에서 포착된 윤시윤과 최성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허준역의 윤시윤과 동래역을 맡은 배우 최성원이 만개한 벚꽃 아래에서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흐드러진 벚꽃나무를 보며 파이팅을 외치는 두 사람의 뒷모습 역시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나란히 앉아 대본을 함께 보며 연기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윤시윤이 연기하는 허준은 명석한 두뇌와 예술적 감각, 무술 실력까지 타고났지만 서자라는 현실의 벽에 가로막혀 한량 같은 태도로 가슴 속 욕망과 꿈을 숨긴 채 살아가는 비운의 천재다. 그런 허준이 가진 가슴 속 슬픔을 가장 잘 이해해주는 인물이 최성원이 연기하는 동래다. 겁은 많지만 허준의 일이라면 어디라도 달려가 무조건 함께 하는 단짝이다. 밝은 척 살아가는 허준의 속마음과 상처를 가장 잘 이해하고 그를 위해 대신 울어줄 수 있는 유일한 벗이다.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혜리 분)의 동생 노을역으로 출연해 웃음을 선사하는 감초 연기로 맹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최성원이 윤시윤의 절친으로 출연하는 '마녀보감'에서는 어떤 연기를 선보이게 될지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허준과 동래는 극 전체를 누비며 깨알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진한 우정으로 애틋한 브로맨스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실제로 한 살 터울인 윤시윤과 최성원은 이미 촬영 현장에서 절친의 포스를 내뿜고 있다. 촬영이 쉬는 시간에도 꼭 붙어 다니며 틈틈이 연기 호흡을 맞추며 현장에 밝은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는 두 사람. 눈빛만 봐도 통하는 찰떡 연기 호흡도 물이 올랐다는 평가다.
 
'마녀보감'관계자는 "허준과 동래는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이해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함께 하는 진정한 절친이다. 이런 두 사람의 브로맨스 케미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게 될 예정이다"라며 "이미 캐릭터에 푹 빠진 윤시윤과 최성원이 오랜 콤비 못지않은 완벽한 호흡을 과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마녀보감'은 오는 5월 13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 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아폴로픽쳐스,드라마하우스,미디어앤아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