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6:45
연예

'마스터' 천정명부터 공승연까지…'어른세상'에 뛰어든 사연은?

기사입력 2016.04.14 10:22

이금준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금준 기자] KBS2 새 수목드라마 '마스터-국수의 신'(극본 채승대, 연출 김종연)이 일촉즉발의 3차 예고편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지난 13일 공개된 '마스터-국수의 신' 예고 영상에는 천정명(무명 역), 조재현(김길도 역) 등 주요 등장인물들을 중심으로 더욱 풍성해진 이야기가 담겼다.
 
특히 '철옹성 같은 어른들의 세상에 겁 없이 뛰어든 젊은이들의 이야기'라는 문구 속 '철옹성 같은 어른'은 잔인함으로 똘똘 뭉친 역대급 악인 김길도 역의 조재현을, '젊은이들'은 천정명, 정유미(채여경 역), 이상엽(박태하 역), 공승연(김다해 역) 등을 지칭하는 듯 하다. 이들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버린 사건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배가시키고 있는 상황.
 
여기에 분노와 울분으로 가득한 천정명의 강렬한 눈빛 연기와 소름을 불러일으키는 조재현은 비릿한 웃음은 짧은 영상 속에서도 압도적인 몰입도를 전하며 퀄리티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무엇보다 영상 말미에선 하나의 칼을 두고 손잡이를 잡은 천정명과 날카로운 날을 손에 쥔 조재현의 팽팽한 기싸움이 보는 이들까지 숨죽이게 만들고 있다.
 
한편, '마스터-국수의 신'은 '야왕', '대물', '쩐의 전쟁' 등의 성공신화를 이룬 박인권 화백의 만화 '국수의 신'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태양의 후예' 후속으로 오는 2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music@xportsnews.com / 사진=베르디미디어, 드림E&M

이금준 기자 music@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