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1-23 00:4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이종석, 韓대표 디올옴므 초청…대만 깜짝방문

기사입력 2016.04.14 07:54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이종석이 한국 대표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디올 옴므(Dior Homme)의 초청을 받아 대만을 깜짝 방문한다.
 
14일 이종석 측은 “이종석 씨가 한국 대표로 디올 옴므의 초청을 받아 이날 대만을 방문한다. 디올 옴므의 공식행사를 소화한 뒤 디올 옴므와 함께 유명 패션매거진 커버 촬영과 화보, 인터뷰 등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종석은 이날 대만에 도착해 디올 옴므 Breeze Xin Yi 부티크 오프닝 행사에 참석한다. 이후에는 유명 패션 매거진 GQ의 커버 및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보그(VOGUE)의 인터뷰까지 소화할 예정이다.
 
이종석은 이미 지난 1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버버리의 초청으로 런던을 방문해 버버리쇼에 참석, 세계적인 유명 셀럽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는 한국 대표 자격으로 디올 옴므의 공식 초청을 받아 패션 매거진 커버 작업까지 함께 하게 된 것.
 
이종석의 대만 깜짝 방문은 이미 온라인 상에 예고돼 현지를 비롯한 해외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상황. 이종석은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닥터 이방인’ 등 국내 출연작만으로 이미 해외 팬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한류 킹’ 타이틀을 얻었고, 팬들의 사랑에 화답해 현재 400억 한중합작 드라마 ‘비취연인’을 촬영 중이다.
 
한편, 이종석은 ‘나인’ 송재정 작가가 집필하는 MBC 새 수목 드라마 '더블유’ 출연 소식을 알려 큰 화제 속에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5월에는 본격적으로 ‘더블유’ 촬영에 매진할 계획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NM프로젝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