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5:55
연예

트와이스 채영, 새 앨범 디자인 참여

기사입력 2016.04.12 13:1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미니 2집 'PAGE TWO' 트랙 리스트와 앨범 패키지 구성을 공개했다.
 
트와이스(TWICE,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는 12일 낮 12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을 통해 미니 2집 'PAGE TWO' 트랙 리스트 및 앨범 패키지 구성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 행보를 시작했다.
 
25일 발표되는 미니 2집 'PAGE TWO'는 데뷔 앨범인 'THE STORY BEGINS'에 이어 트와이스의 두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는 뜻에서 만들어진 제목.
 
1집 'OOH-AHH하게'(우아하게)를 쓴 블랙아이드필승이 작곡한 타이틀 곡 'CHEER UP'을 포함, 18년 만에 리메이크되는 '소중한 사랑' 등 총 7곡이 포함됐다. 이 가운데에는 트와이스 오디션 프로그램 '식스틴'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I'M GONNA BE A STAR'가 오프라인 앨범에만 수록돼 눈길을 끈다.
 
또 앨범 타이틀 곡인 'CHEER UP'에 걸맞는 농구 코트 컨셉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더 발랄하고 활기차질 이번 앨범의 색깔을 잘 표현하고 있다.
 
트랙 리스트와 더불어 2집 앨범 패키지에 대한 상세사항도 공개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다. 이번 앨범은 2종 커버 반으로 선보이며 포토북, 가랜드, 렌티큘러 카드와 홀더, 여러 종류의 포토카드, 포스터와 함께 CD에만 수록되는 'I'M GONNA BE A STAR' 등 담기는 등 한층 풍성해진 구성으로 만들어졌다.
 
이 중 3만장에 한하여 추가 특별 구성으로 멤버 채영이 직접 디자인한 슬리브 커버와 트와이스 특별 포스터, 스티커가 포함된다. 남다른 그림 솜씨로 화제를 모았던 채영인만큼 팬들의 관심도 집중될 것으로 전망된다.
 
트와이스 미니 2집 'PAGE TWO'는 12일 오후부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18일부터 티저 컨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컴백 프로모션을 본격적으로 전개, 컴백에 앞서 'TWICE WEEK'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JYP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