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6 19:3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공식 예고편…박신양, 스펙터클 인생사 예고

기사입력 2016.03.20 10:21 / 기사수정 2016.03.20 10:3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생활밀착형 변호사의 탄생을 알린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변호사 조들호가 서민들의 편에 서서 의뢰인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고 고군분투 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영상 속에서 검사 조들호(박신양 분)는 검찰에게 쫓기며 첫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을 뿐만 아니라 스펙터클한 인생사가 짧게 그려지고 있어 드라마를 향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많은 취재진들 앞에 선 조들호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 금산의 신입 변호사 이은조(강소라)와의 협업을 예고하며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 캐릭터의 매력을 여실히 느끼게 한다.

이에 세상이 모두 등을 돌릴지라도 의뢰인의 옆에 서 있을 변호사 조들호, 이은조를 중심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기대가 고조된다.

또 드라마의 중심축인 박신양, 강소라, 류수영을 비롯해 박원상, 황석정 등 배우들의 온몸 열연과 드라마 '힐러', '제빵왕 김탁구' 등을 연출한 이정섭 감독표 영상미가 선보일 앙상블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오는 28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