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23
연예

허영지, '겟잇뷰티' 스페셜 MC 출격 "코스메틱 매력 푹 빠질 듯"

기사입력 2016.03.02 11:19 / 기사수정 2016.03.02 11:21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가수 허영지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2일 방송될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는 '코스메틱 덕후 전성시대'를 주제로, 고수의 경지에 오른 코스메틱 덕후 능력자 3명을 초대해 화장품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하늘아래 같은 색조는 없다"는 신념을 가진 '코덕 3인방'은 어마어마한 종류의 뷰티 아이템을 공개해 MC 이하늬, 김정민, 황민영을 비롯한 스페셜 MC 허영지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들은 자신만의 인생 뷰티 아이템은 물론, 희귀한 뷰티 아이템을 선점하기 위한 비법까지 전수해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 또 발색만 보고 메이크업 브랜드를 척척 맞춰 진정한 코덕임을 입증할 예정이라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페셜 MC로 활약한 허영지는 자신을 메이크업 초보라고 밝히며, 비교적 단출한 뷰티 아이템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코덕 3인방의 활약과 신경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안한 '지속력 업, 노터치 메이크업'을 열심히 따라 배운 허영지는 "셀프 메이크업에 자신감이 생겼다. 앞으로 코스메틱의 매력에 푹 빠질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 밖에 '토킹미러' 코너에는 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출연해 수분 충전 뷰티팁을 전수한다. 손나은은 "피부가 건조한 편이라 평소에 수분 크림을 많이 바른다"며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노하우로 1일 2팩을 꼽아 관심을 모은다.

한편 '겟잇뷰티'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온스타일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