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08 23:0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보보경심:려' 이준기·아이유, 설원 스틸컷 첫 공개

기사입력 2016.02.15 08:01 / 기사수정 2016.02.15 08:08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보보경심 : 려'의 두 주인공 이준기-아이유의 설원 위 촬영 스틸이 첫 공개됐다. 각각 고려시대 황자 왕소와 고려소녀와 21세기 억척녀 해수로 완벽히 변신한 두 사람은 남다른 분위기를 풍겨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고려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올해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보보경심 : 려'는 이준기-아이유를 중심으로 '꽃황자 군단' 강하늘-홍종현-백현-남주혁-지수-김산호-윤선우와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공주' 강한나-서현까지 이어지는 라인업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바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준기가 '개늑대'라는 별명을 가진 고려 태조 왕건의 넷째 황자 '왕소'의 모습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다. 

이와 함께 고려시대로 영혼이 이동한 21세기 억척녀 '해수'로 변신한 아이유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아색과 하늘빛 도는 파란색이 어우러진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햇살미소를 띠고 있다.
 
특히 스틸 속에는 아이유가 해수의 친구 같은 인물이자 시녀인 '채령' 역을 맡은 진기주와 함께 김규태 감독과 대본을 보며 논의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관심을 모은다. 그는 현장에서 미소를 잃지 않으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는가 하면, 김규태 감독과 이야기를 끊임없이 주고받으며 보다 좋은 장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더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보보경심 : 려' 측은 "이준기-아이유를 비롯한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환상적인 팀워크 속에 순탄히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좋은 작품을 만들겠다는 한마음 한 뜻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보보경심 : 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판타지 로맨틱 사극 '보보경심 : 려'는 이준기와 아이유를 주인공으로 캐스팅하고 강하늘-홍종현-백현-남주혁-지수-김산호-윤선우가 꽃황자 군단으로, 강한나-서현이 각각 고려의 공주와 후백제의 공주로 합류하는 등 급이 다른 라인업으로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보보경심 : 려'는 100% 사전제작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 편성을 논의 중에 있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 '보보경심: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