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1:24
연예

'라스' 박나래 "장도연, 잘된 후 스케줄 안 말해주더라" 서운 폭발

기사입력 2016.02.09 13:13 / 기사수정 2016.02.09 13:14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나래-장도연이 상상 그 이상의 무대로 폭소를 유발했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서로 죽고 못 사는 네 사람 박나래-양세찬-장도연-양세형이 출연하는 ‘사랑과 전쟁’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주 우리나라 대표 개그우먼 콤비인 박나래-장도연은 함께한 오랜 기간을 증명이라도 하듯 서로에 대해 속속들이 알고 있는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이번 주에도 두 사람은 그 누구보다 서로를 응원하며 최강 케미를 뿜어낼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무대에 자리한 박나래-장도연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가발을 쓴 두 사람의 모습에서 예사롭지 않은 웃음의 기운이 퍼져 나와 보는 이들을 배꼽 쥐게 만들고 있다.
 
이는 함께 특별한 노래를 준비했다며 무대에 오른 박나래-장도연의 모습으로, 두 사람은 최근 역주행으로 주목 받은 이애란의 ‘백세인생’을 자신들이 이 자리에 오기까지 겪었던 인생굴곡과 심경을 담아 개사를 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박장콤비’ 박나래-장도연이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박나래-장도연은 서로에게 고마웠던 일부터 서운한 점까지 모두 털어놓으며 우정을 더욱 돈독히 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박나래는 “장도연 씨가 잘 되고 나서 스케줄 이야기를 안 해주더라”면서 서운함을 폭발시켰고, 이에 장도연은 이야기 하지 못했던 사정을 이야기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장도연과 처음 콤비를 이뤄 개그 공연을 하던 당시를 떠올리며 “장도연 씨랑 투샷이 딱 나오니까 ‘장도연 씨는 컴퓨터 그래픽이야?’라고 하셨다”면서 부모님의 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장도연 또한 부모님이 전한 말을 읊어 폭소를 유발해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이처럼 ‘박장콤비’ 박나래-장도연은 지난 주에 이어 또 한번 환상적인 호흡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 두 사람의 호흡이 빚어낸 막강한 무대와 서로에 대해 밝히는 솔직한 이야기들은 오는 1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사랑과 전쟁 특집’ 두 번째 이야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BC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