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22:05
게임

[롤챔스 스프링] '듀크' 이호성, "플레이에 아직 만족 못해"

기사입력 2016.02.04 21:39 / 기사수정 2016.02.04 21:46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듀크' 이호성이 자신의 플레이에 아직 만족하지 못한다는 이야기를 남겼다.

4일 오후 서울 용산구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롯데 꼬깔콘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스프링 4주 2일차 2경기에서 SK텔레콤 T1이 안정적인 경기력으로 스베누 소닉붐을 2대 0으로 격파했다.

이날 1세트 MVP를 수상한 ‘듀크’ 이호성은 "오늘 깔끔하게 승리해 기분이 좋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떨려서 이야기를 잇기 힘들다는" '듀크' 이호성은 이날 플레이에 대해 "오늘 플레이를 다 만족할 수 없다"고 말했다. 깔끔하게 이기는 것을 최우선으로 뒀다는 설명.

'벵기' 배성웅의 그레이브즈에 대해 "(배)성웅이 형이 잘하는데 그동안 힘들었던 걸 풀게 되서 다행이다"고 이야기 했다. 1경기 때에도 눈에 땀이 들어가 다들 눈물을 흘리는 줄 알았다는 이야기를 한 이호성은 "상대가 피오라여서" 긴장했다고 이야기했다. 피오라를 상대로 솔로킬을 내서 게임이 편해졌다는 이야기도 덧붙였다.

라이벌 kt와의 다음 경기에 대한 조은정 아나운서의 질문에 "다음 경기가 kt와의 경기인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호성은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