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7:17
연예

지수·김준면·류준열·김희찬 '글로리데이', 3월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6.02.04 13:21 / 기사수정 2016.02.04 13:21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충무로 라이징 스타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글로리데이'(감독 최정열)가 오는 3월로 개봉을 확정 짓고, 눈길을 사로잡는 커밍순 포스터와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글로리데이'는 2015년 제 20회 부산국제영화제 파노라마 부문에 공식 초청돼 예매 오픈 15분 만에 2500석 전석 매진을 기록, 작품성과 화제성을 입증한 작품이다.

공개된 커밍순 포스터는 강렬한 흑백 톤에 Glory Day의 약자 'GLDY'를 배경으로 나란히 선 배우들의 모습이 보여져 눈길을 끈다.

패션화보인 듯 네 청춘 배우들의 매력을 드러낸 이번 커밍순 포스터는 배우들의 다양한 표정을 통해 캐릭터를 짐작하게 하며, 영화 속 벌어질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처연하게 응시하는 배우 지수, 슬픈 얼굴의 김준면, 반항기 어린 눈빛의 류준열, 안타까운 표정의 김희찬 등은 영화 속 4인 4색의 매력을 선보이며 '글로리데이'만의 감성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특히 이번 캐릭터 포스터는 한정판 취향저격 엽서로도 제작돼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는 6일부터 수도권 지역 주요 극장을 포함, CGV아트하우스를 비롯한 예술 영화관과 전국 주요 도시 일부 극장에 비치될 예정으로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3월 개봉과 구정 연휴를 맞아 절친호흡이 물씬 느껴지는 주연배우 4인방의 새해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지수의 인사로 시작되는 새해영상은 김준면, 류준열, 김희찬의 재치 있는 입담이 이어지며 즐거움을 전한다.


네 명의 배우는 새해인사와 함께 '글로리데이'의 1천만 관객동원을 기원하기도 해 영화에 대한 애정을 함께 확인시켜 준다.

이들은 "우리 '글로리데이' 배우들도 여러분의 새해 소망 다 이루기를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라며 90도 깍듯한 새해 인사를 선보이며 화면 속으로 유유히 사라지는 등 재치 넘치는 모습은 보기만해도 유쾌함을 자아낸다.

청춘들의 조화가 돋보이는 커밍순 포스터와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하며 한층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글로리데이'는 스무 살 첫 여행을 떠난 네 친구의 시간이 멈춰버린 그날을 가슴 먹먹하게 담아내며 3월 관객들을 찾아간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 E&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