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9:39
연예

전도연·공유 '남과 여', 2월 개봉…차가운 설원 속 뜨거운 끌림

기사입력 2016.01.11 15:28 / 기사수정 2016.01.11 15:2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눈 덮인 핀란드에서 만나 뜨거운 끌림에 빠져드는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전도연과 공유의 정통 멜로 '남과 여'(감독 이윤기)가 2016년 2월로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도연의 정통 멜로 복귀작이자 공유의 첫 멜로, 그리고 전도연과 공유의 첫 커플 연기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남과 여'가 오는 2월로 개봉을 확정했다.

눈 덮인 핀란드에서 만나 뜨거운 끌림에 빠져드는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 '남과 여'의 1차 포스터는 땅 끝 핀란드에서도 먼 북쪽의 온통 하얀 눈으로 덮인 숲 속, 하늘을 향해 뻗은 침엽수림의 고요 사이에서 함께 걷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았다.

시리도록 아름다운 차가운 겨울 숲의 공기와 아무도 밟은 적 없는 깨끗한 눈 속, 동행하는 두 사람 사이를 흐르는 둘만의 시간을 포착해 낸 포스터는 불가항력적으로 서로를 향해 끌리기 시작하는 '남과 여'의 사랑의 시작, 그 순간의 감정을 전한다.

오직 둘만 있던 시간, 끌리기 시작하는 포스터 속 전도연과 공유의 모습은 땅끝 핀란드에서 만나 현실도 한국에서의 일상도 다 잊은 채 설원이 보여준 환상처럼 서로에게 빠져들 '남과 여'의 사랑을 궁금하게 한다.

'그 남자' 공유와 '그 여자' 전도연의 첫 커플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정통 멜로 '남과 여'는 눈 덮인 핀란드에서 만나 뜨거운 끌림에 빠져드는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로 2월 관객들을 찾아간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