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23 01:0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마담 앙트완' 한예슬·성준, 새해 인사 '비주얼 커플의 꽃미소'

기사입력 2016.01.01 13:49 / 기사수정 2016.01.01 14:1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마담 앙트완' 로맨틱 커플 한예슬 성준이 달콤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 측은 1일 JTBC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한예슬 성준의 새해인사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한예슬과 성준은 특유의 밝은 미소와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인사를 전하고 있다. 얼굴 가득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향해 다정한 손인사를 보내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훈훈함이 전해진다.

이어 "'마담 앙트완' 많이 사랑해주세요. 1월 22일 금요일 8시 30분에 만나요"라는 드라마 홍보도 잊지 않으며 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성준은 인사를 마친 뒤 수줍은 듯 고개를 숙이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새해 인사 영상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카메라를 향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랑스런 미소와 함께 손가락 브이를 지어 보이는 한예슬과 귀여운 표정의 성준의 모습이 설레게 만든다.

'비주얼 커플’답게 안구를 정화시키는 이들의 남다른 케미는 두 사람이 보여줄 새로운 호흡과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마담 앙트완'은 남의 마음은 잘 알지만 자기 마음은 모르는 두 남녀, 사랑의 판타지를 믿는 가짜 점쟁이 고혜림(한예슬 분)과 사랑에 무감각한 심리학자 최수현(성준)의 뜨겁고 달콤한 심리게임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마담 앙트완'은 오는 22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드라마하우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