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1:58
연예

황광희 "'무한도전' 합류, 자리에 맞는 사람인지 되돌아봤다"[화보]

기사입력 2015.12.21 09:14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제국의 아이들 황광희의 색다른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패션매거진 '엘르' 황광희와 촬영한 인터뷰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010년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한 황광희는 예능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다 올해 MBC '무한도전'의 식스맨 프로젝트로 여섯번째 멤버로 선발돼 예능인으로도 종횡무진 활약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만난 황광희는 방송에서 보던 모습과 동일한 밝고 활기 넘치는 에너지로 스태프들에게 신선한 영감을 줬으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열중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도 황광희는 시종일관 솔직한 진심을 전했다. 황광희는 "올해 제가 스물 여덟이다"며 "스물 여섯 이전의 기억이 잘 나지 않을 정도로 데뷔해서 지금에 이르기까지 쉼 없이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황광희는 '무한도전' 여섯번째 멤버로 합류하며 큰 변화를 겪은 것에 대해 "여섯번째 멤버가 되고 나서 제가 이 자리에 맞는 사람인지 아닌지를 되돌아보게 됐다"며 "그래도 그동안 꾸준하게 예능에 출연하고 현장에서 최선을 다했던 것들에 대한 보답이 아니었나 싶다. 20대를 쉼 없이 보냈다는 것이 행복하다"고 말하는 성숙한 면모를 보여주었다.
 
특히 올 한해 좋은 사람들을 많이 얻게 되어 기쁘다고 한 황광희는 "'무한도전'을 촬영하며 부담감이 컸는데 형들이 막내라고 정말 좋아해주셨다"며 함께 출연하는 멤버들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황광희는 "스태프들이 저에게 해 준 만큼 잘해야 낸다는 부담을 늘 갖고 있다"며 "예전부터 제가 출연한 프로그램에 대한 책임감 하나는 확실했다. 매니저랑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항상 내가 오늘 잘했는가, 오늘 밥값을 했는가 항상 철두철미하게 되새김질한다"고 맡은 역할과 프로그램에 대핸 자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황광희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2016년 1월호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엘르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