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6:32
연예

'한래지성' 박민영 "서른 다섯 5월에 결혼할 것"

기사입력 2015.12.15 17:29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박민영이 결혼 계획을 공개했다.

15일 '한래지성 시즌2(이하 한래지성)' 측은 박민영과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박민영은 최근 '한래지성' 속 '핫스타 클로즈업' 10회에 출연했다. 박민영은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에 대해 "좋은 남자배우들과 함께 해서 그런 것 같다"며 "물론 그들이 저를 만난 것이 행운이기도 하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민영은 "(연기할 때) 상대 배우에게 잘 맞춰주는 편이다"며 "저랑 촬영하는 분들이 멋있어 보였으면 좋겠고 저에게 대입해서 여성 시청자분들이 제 상대 배우를 보며 같이 설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O, X퀴즈로 '박민영은 예쁘다'라는 질문을 던지자 그는 수줍게 O판을 들었고 '셀카 미녀로 불리는 나, 사실 보정도 한다'는 질문에도 O판을 들며 솔직함을 드러냈다. 

박민영은 동료 배우들에게 우는 모습이 예쁘다 칭찬 받는 것에 대해 "어릴 때는 (예쁘게 보이려고)  신경썼던 것 같다"며 "카메라 앵글 같은 것을 신경써서 영리하게 연기를 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며 그런 생각이 없어졌다. 예쁘게 연기해야 한다는 틀을 깬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박민영은 얼굴에서 가장 자신 있는 부위가 어디냐 묻는 해외 팬의 질문에 "눈동자다"며 "흰자가 푸른빛 돌 정도로 하얗고 동공이 크다. 그래서 데뷔 초부터 서클렌즈 의혹을 받았다"고 말했다.

박민영은 이상형과 함께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 "서른 다섯 5월에 결혼할 것이다"며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사람이 (배우자로서) 좋을 것 같다. 제가 아무래도 (직업이) 불안정하기 때문에 그렇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한래지성' 10회에서는 박민영의 인터뷰와 더불어 퍼스널 컬러 진단 과정을 공개하는 뷰티코너 미미공작소 등을 준비했다. '한래지성'은 유쿠(YOUKU)와 투도우(Tudou)로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한래지성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