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3:28
연예

'풍선껌' 배종옥, 정려원 미워하는 이유 밝혀졌다 '결국 사랑'

기사입력 2015.11.30 23:53



▲ 풍선껌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풍선껌' 배종옥이 정려원을 미워했던 이유가 밝혀졌다.

3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 11회에서는 박선영(배종옥 분)이 김행아(정려원)를 미워했던 이유가 밝혀졌다.

이날 김준혁(박철민)은 "조금만 더 기다려주라. 애들 사춘기 지나고 가게 자리 잡으면 1년까진 안 걸릴 거야"라며 고백했고, 박선영은 "그럴게"라며 기뻐했다.

그러나 김준혁은 갑작스럽게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박선영은 김행아(강은아)와 같이 살게 해달라는 박리환(이동욱)의 부탁을 단호하게 거절했다.

박선영은 김준혁의 죽음을 받아들이지 못한 채 불면증에 시달렸고, 김행아를 친척집으로 보냈다. 의사 선배는 수면제를 처방해달라는 박선영에게 "그 아이 멀리 보낸 거 죄책감 느끼냐"라며 물었지만, 박선영은 "행아 보면서, 버렸다가 주웠다가, 원망했다가 가여워했다가 그랬을 거다"라며 냉랭한 태도를 보였다.

이후 김행아는 박리환의 집에서 지내게 됐다. 특히 박선영은 박리환이 김행아와 가깝게 지내는 것을 못마땅하게 여겼다. 

또 박선영은 누군가와 통화하며 "혹시라도 둘 사이에 그런 일 있으면 행아 내보낼 거야. 버려야 되면 버려야지"라며 속마음을 털어놨고, 우연히 이를 들은 김행아는 눈물 흘렸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