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9:33
연예

DSP, "소민 카라 합류·에이프릴 새멤버 영입설 절대 사실 아니다"

기사입력 2015.11.09 14:30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신인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소민(20)의 탈퇴 관련해 일각에서 새 멤버 영입 및 소민의 카라 합류설이 돌고 있는 가운데, DSP미디어(이하 DSP)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9일 DSP미디어 고위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소민의 카라 합류설은 물론, 에이프릴의 새 멤버 영입설 모두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다.
 
 소민의 에이프릴 탈퇴 소식이 알려지자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 등지에서는 확인 되지 않은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선배 걸그룹 카라의 주요 멤버가 계약만료을 앞둔 가운데, 소민을 에이프릴에서 제외하고 카라에 합류한다는 소문을 비롯해 소민이 빠진 자리는 새 멤버가 충원된다는 것이 주된 내용이다.
 
실제로 소민은 DSP에서 4년 가까운 기간 연습생으로 지내오면서, 카라 새 멤버를 뽑는 '카라 프로젝트'에도 출연해 최종 후보로 올라 갔지만 허영지에 밀려 아쉽게 탈락한 바 있다.
 
한편 에이프릴 소속사 DSP미디어는 9일 오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소민의 탈퇴 사실을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소민은 자신의 진로 문제를 놓고 놓고 오랜 기간 논의를 해오던 중, 결국 팀에서 빠지기로 최근 결정을 내렸다.
 
DSP미디어는 "소민이 빠진 에이프릴은 5인조로 재편해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팀을 탈퇴한 소민은 소속사와 함께 향후 행보를 결정할 계획이다.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