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8 12:2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지진희 "'애인있어요', 현실이자 주변 이야기" (화보)

기사입력 2015.10.20 10:04 / 기사수정 2015.10.20 10:04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지진희의 화보가 공개됐다.

20일 지진희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의 화보를 통해 '애인 있어요'의 최진언과는 다른 색다른 면모를 선보였다. 

강렬한 레드 바탕에선 섹시한 남자로, 흑백에선 편안하고 부드러운 남자로 변신 한 것. 또한 지진희는 스태프들에게 농담을 걸고, 일일이 챙기며 촬영 현장을 편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지진희는 인터뷰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 놓았다. 특히 20대에 여러 시도를 하며 에너제틱하게 보냈다고 했다. 

그는 "20대 중반에 다섯 달 동안 묵언 수행을 했어요. 지금도 생각이 취미인데, 그땐 정말 많은 생각을 했죠. 왜 전 세계 사람들은 싸우고 전쟁을 할까, 시작은 말 때문이겠구나. 본래 의도와 다르게 말이 전달되면 오해하고 싸울 수 있겠구나. 말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 궁금했죠”라고 밝혔다.

그 외에도 외모에 치장을 전혀 하지 않고, 아무 일도 안 하는 등 다양한 경험들을 털어 놓았다. 

SBS 드라마 '애인 있어요'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는 “일단은 현실이잖아요. 내 주변 얘기죠. 우리 드라마를 보면서 속상해하는 분들이 많은데, 직접 혹은 간접 경험 때문일 거예요. 하지만 무조건 흥분할 일이 아니라 한번 생각해 볼 문제예요"라고 답했다.

지진희의 화보와 인터뷰는 20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11월 1호에서 만날 수 있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그라치아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