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8:37
연예

박신혜, '형' 합류…조정석-도경수와 호흡

기사입력 2015.10.19 08:44

김경민 기자

[엑스포츠뉴스=김경민 기자] 배우 박신혜가 영화 '형'(가제)에 합류했다. 조정석 및 엑소 멤버인 도경수(디오)와 호흡을 맞추게 됐다.
 
'형' 측은 19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박신혜의 합류 사실을 알렸다. 이와 함께 이날 부터 촬영에 돌입한다고 전했다.
 
영화 '형'은 뻔뻔한 사기꾼 형(조정석)이 집 나간 지 15년 만에 잘나가는 유도선수 동생(도경수)에게 느닷없이 나타나, 원치 않는 동거를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조정석은 사기죄로 복역 중 국가대표 동생을 핑계 삼아 가석방에 성공하는 염치 없는 형 ‘두식’ 역을, 도경수(EXO)는 잘나가는 유도선수였지만 국가대표 선발대회를 앞두고 불의의 사고를 당해 하루 아침에 인생이 꼬여버린 동생 ‘두영’역을 맡았으며, 박신혜는 '두영'의 뜻하지 않은 시련을 알게 되고, 제 2의 인생을 제안하는 유도 코치 '수현' 역을 맡았다.
 
박신혜는 이번 영화를 통해 전도유망한 유도 코치이자 두 형제의 미묘한 긴장감을 무장 해제시키는 에너지를 발산시킬 예정이다. 박신혜는 "영화 '형'(가제)은 시나리오를 읽는 내내 나에게 희망과 위안이 되어준 작품이다. 영화를 보는 분들께 내가 느꼈던 감정을 고스란히 전해드리고 싶다. 이렇게 좋은 작품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조정석, 도경수(EXO), 박신혜 캐스팅을 확정한 영화 '형'(가제)은 내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다.

fender@xportsnews.com

김경민 기자 fe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