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15 08:0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허각 '밤을 새' 콜라보 주인공은…'쇼미4' 우승자 베이식

기사입력 2015.10.08 12:07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국내 대표 감성 발라더 허각의 6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밤을 새'의 콜라보레이션 주인공은 베이식으로 밝혀졌다.
    
10월 8일 에이큐브 공식 트위터와 허각 공식 페이스북에는 허각과 래퍼 베이식이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었다.
 
그동안 공개된 티저에는 콜라보레이션을 암시하는 문구와 그 주인공의 뒷모습만 담겨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많은 추측을 낳게 했다.
 
정체를 숨겨왔던 '밤을 새' 콜라보레이션 주인공이 베이식으로 공개되자 음원강자와 최강래퍼의 만남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허각의 소속사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디지털 싱글 '밤을 새'는 대한민국 대표 감성 발라더 허각과 쇼미더머니4의 우승자 베이식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이별 후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못해 괴로워하는 한 남자의 절절한 마음을 대변하는 노래가 될것이라고 예고했다.

그루브한 어쿠스틱 기타를 메인으로 허각의 애절한 보이스와 화려하면서도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베이식의 랩핑이 어떤 조화를 이루어낼지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베이식은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화려하면서 폭발적인 랩을 선보이며 수많은 래퍼들을 제치고 우승해 힙합계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래퍼 베이식과 함께 호흡을 맞춘 허각의 디지털 싱글 '밤을 새'는 10월 14일 자정 음원이 공개되어 다가오는 가을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허각 ⓒ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