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8-23 23:2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소녀시대 태연, 내달 7일 첫 솔로앨범 'I' 발표

기사입력 2015.09.30 10:34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소녀시대 태연이 드디어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태연은 10월 7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I’(아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소녀시대 멤버로서는 처음 솔로 활동에 나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태연은 소녀시대 및 유닛 소녀시대-태티서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OST, 뮤지션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음을 울리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 받으며 각종 음악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음은 물론, ‘아이돌 최고의 보컬리스트’, ‘OST 퀸’, ‘최강 감성 보컬’ 등의 수식어로 극찬 받는 등 보컬리스트로서 이미 확고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30일 태연 공식 홈페이지(http://taeyeon.smtown.com/),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 SM의 각종 채널을 통해 태연의 색다른 변신이 돋보이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 팬들과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이번 첫 솔로 앨범 ‘I’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태연은 오는 10월 23일~25일, 10월 30일~11월 1일 총 6회에 걸쳐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데뷔 후 첫 솔로 콘서트 ‘태연의 특별한 하루’를 개최, 다양한 노래와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고 호흡하는 특별한 시간도 가질 예정이어서, 앞으로 태연이 펼칠 활발한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태연의 첫 솔로 앨범 ‘I’는 10월 7일 0시 음원 공개되며, 음반은 10월 8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