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31
연예

'렛미인' 5년만 종영한다 "사회적 정서 고려"[공식입장]

기사입력 2015.09.17 14:11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tvN '렛미인'이 시즌5를 마지막으로 추가 제작 없이 종영된다.
 
tvN, OtvN 측은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향후 채널의 콘텐츠 방향성 및 변화하는 사회적 정서 등을 고려하여 미용 성형을 소재로 한 포맷의 프로그램을 진행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로써 '렛미인'은 시즌5를 마지막으로 추가 제작 없이 약 5년 만에 종영하게 됐다.
 
'렛미인' 측은 "새로운 기회를 통해 인생에 변화와 감동을 주고자 하는 프로그램의 기본 취지를 되살려,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방향선상에서 더 깊이 프로그램을 고민하고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아래는 '렛미인' 제작진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tvN, O tvN(구 스토리온) ‘렛미인’ 제작진입니다.
 
2011년부터 다섯 시즌을 이어온 '렛미인'에 뜨거운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렛미인’은 외모로 인해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삶의 기회를 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출발한 프로그램으로, 시즌5까지 이어오면서 순기능은 강화하고 부작용은 최소화시키려는 노력을 거듭해 왔습니다.
 
다음 시즌 관련해서는 향후 채널의 콘텐츠 방향성 및 변화하는 사회적 정서 등을 고려하여 미용 성형을 소재로 한 포맷의 프로그램을 진행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새로운 기회를 통해 인생에 변화와 감동을 주고자 하는 프로그램의 기본 취지를 되살려,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방향선상에서 더 깊이 프로그램을 고민하고 준비하겠습니다.
 
그 동안 '렛미인'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사회적 트렌드와 관심사에 맞는 양질의 프로그램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OtvN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