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1-21 23:5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화려한 유혹' 주상욱, 첫 촬영 스틸컷 '분노 폭발'

기사입력 2015.09.17 11:21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화려한 유혹’ 주상욱이 첫 촬영부터 사투를 벌였다.

10월 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측은 17일 남자주인공 주상욱의 첫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주상욱은 배 위에서 정체불명의 검은 옷을 입은 사내들에게 협박당하는 모습이다. 첫 촬영부터 무릎을 꿇은 채 수난을 겪고 있는 주상욱은 심상찮은 사건에 휘말린 듯 절박한 분노의 표정을 짓고 있다.

해당 촬영은 10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궁평항에서 진행됐다. 이날 29도가 넘는 폭염 속 4~5시간에 걸친 촬영을 감행해야 했던 주상욱은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난이도 높은 장면을 소화했다.

실제 감금을 방불케 하는 현장 분위기를 자아내며 진땀 나는 첫 촬영 신고식을 치렀다. 위기 속에서도 묵직한 존재감이 느껴지는 '주상욱표'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제작진은 “무더위 속에서 진행된 첫 촬영현장에서 주상욱은 지친 기색 하나 없이 프로다운 면모로 연기에 임했다. 매 순간, 매 장면마다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강희, 주상욱, 정진영, 차예련, 김새론, 남주혁 주연의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화정’ 후속으로 10월 5일 첫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메이퀸 픽쳐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