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18 19:1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XIA 준수, 10월 솔로 컴백 확정 "웰메이드 음반 기대"

기사입력 2015.09.13 10:04 / 기사수정 2015.09.13 10:10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XIA 준수가 가을 컴백을 확정 지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3일 “XIA 준수가 오는 10월 중 솔로 앨범 발매를 확정 지었다. 그동안 3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 다양한 장르를 곡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내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XIA 준수는 이번 앨범 발매 후 아시아 투어를 통해 국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어 “7개월만에 돌아오는 이번 앨범은 XIA 준수 특유의 보컬색을 담아낸 발라드와 댄스 등 가을과 겨울과 잘 어울리는 곡들로 구성될 예정이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더했다.
 
XIA 준수는 지난 2012년 발매한 솔로 정규 1집 ‘타란탈레그라(TARANTALLEGRA)’로 앨범 판매 12만 장 기록, 한국 남자 솔로 가수로서는 최초로 월드투어를 성공시킨 바 있으며 이듬해 2집 ‘인크레더블(Incredible)’로 아시아 7개 도시 10만 팬을 만나며 글로벌 아티스트의 진면목을 과시하기도 했다.

또 지난 3월에 발매한 3집 ‘플라워(Flower)’로 국내외 차트 수성과 더불어 6년 만에 음악 방송에 출연하는 등 인기와 이슈를 한몸에 받기도 했다.
 
관계자는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추구하면서 매번 새로운 변신을 시도해 전세계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던 XIA 준수의 새 앨범 발매 소식에 가요관계자들과 대중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XIA준수만의 믿고 듣는 음악을 담은 이번 앨범 역시 웰메이드 음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XIA 준수는 현재 새 앨범과 아시아 투어를 준비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drogba@xportsnews.com /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