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4-18 11:5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공효진, 반려견과 함께 시크+러블리 매력 폭발 '물 오른 미모'

기사입력 2015.09.04 08:15 / 기사수정 2015.09.04 08:21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공효진의 다채로운 매력이 가득한 모습이 공개됐다.

공효진은 최근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공효진만의 사랑스러움이 가득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를 통해 공효진은 시크, 러블리, 귀여움을 넘나드는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 속 공효진은 호피무늬, 비니, 스냅백 등 다양한 스타일의 모자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뛰어난 패션 감각을 뽐냈다. 특히 카메라를 향해 시크한 눈빛으로 도도한 매력을 발산하는 공효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촬영 소품으로 구비된 보드를 품에 꼭 안은 채 입가에 미소를 짓고 있는 공효진은 당장이라도 보드를 타고 놀 듯 개구쟁이 같은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게 만든다.

이날 촬영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는 단연 공효진과 그녀의 반려견이었다. 카메라를 향해 시크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던 공효진은 갑작스런 반려견의 등장에 애정 가득한 눈빛을 보냈다.

촬영 내내 떨어지지 않으며 연신 애교 섞인 재롱을 부리는 반려견의 모습에 공효진과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은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현재 공효진은 영화 '미씽: 사라진 아이' 촬영에 한창이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매니지먼트 숲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