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0:47
게임

드라이어드, 덴마가 등장하는 ‘요!빌런’ 사전예약 실시

기사입력 2015.09.03 11:57

팽수형 기자

[엑스포츠뉴스=팽수형 기자] 드라이어드는 오늘(3일) 모바일 신작 캐릭터 전략게임 '요!빌런'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작 '레기온즈'에 이어 선보이는 모바일 신작 요!빌런은 대마왕에 맞서는 개성 있고 귀여운 악당들의 모험 스토리를 그려 낸 신개념 캐릭터 전략 게임이다. 독특한 캐릭터로 주목 받았던 네이버 인기 웹툰 '덴마'와의 제휴로 108명의 악당 캐릭터 중 하나로 덴마가 등장한다.
 
각기 다른 능력을 보유한 108명의 악당들은 다양한 스킬과 상성 관계를 보여 주며, 악당 육성을 돕는 16개 건물들이 준비된 도시발전 시스템을 비롯, 레이드 전투, 길드 전투, PVP 리그 시스템, 점령전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과금을 통하지 않고도 보유하고 싶은 악당을 포획 후 설득하는 '선 포획 후 밀당' 방식의 캐릭터 수집과 육성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안드로이드와 iOS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며 정식 출시 이전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register.yovillains.com)에서 진행된다.
 
사전 등록을 완료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5성 덴마 영웅, 1,000개의 룬, 에너지회복(+100) 아이템 5개를 지급하며, 사전 등록과 카카오톡 옐로 아이디(http://goto.kakao.com/@요빌런) 동시 참여시 추첨을 통해 총 262명에게 애플와치, 덴마 1~3권 세트,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요!빌런은 9월 중순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ovillains)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ovillai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voder@xportsnews.com


팽수형 기자 vo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