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35
연예

'용팔이' 주원·김태희 키스, 시청률 17.0%로 하락…'수목극 1위'

기사입력 2015.09.03 07:0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가 시청률 하락에도 수목드라마 1위 자리를 지켰다.

지난 2일 방송된 '용팔이'는 17.0%(전국기준,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 방송분(20.5%)보다 3.5%P 하락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소현(박혜수 분)이 아프게 된 이유가 밝혀졌다.

김태현(주원)에게 업힌 한여진(김태희)은 "소현인 선천적인 질병이냐"고 물었다. 이에 김태현은 "부모님은 일 때문에 늦게 들어오셨다. 그 날도 내가 소현일 보고 있었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김태현은 "싫다는 아이한테 아버지가 먹던 진통제를 먹였다. 열나면 엄마가 주던 약과 비슷하게 생겼었다"고 말하며 이후 동네 의원으로 달려갔고, 김소현을 살핀 의사는 큰 병원으로 옮겼다고 밝혔다.

이를 듣던 한여진은 "그래서 의사가 된 거구나. 소현일 구하고 싶어서"라며 다독였고, 김태현은 "부자가 되고 싶었어. 아버질 주폭으로 만든 가난. 그게 싫었어. 결국 빚쟁이에 범죄자가 됐네"라며 "난 왜 갑이 되려하면 할수록 더 비루한 을이 되는 걸까. 너무 내 주제를 모르는 건가"라며 자책했다.

이후 김태현은 한여진에게 "사랑하는 사람들이 여기서 키스하면"이라고 하자 한여진과 김태현은 키스를 시작했다. "이 곳에 다시 와서 키스하면 그 둘은 영영 헤어지지 않는대"라는 김태현의 말에 한여진은 "우리 여기 내일 또 오자"라며 다시 키스했다.

한편 같은 시간대에 방송된 MBC '밤을 걷는 선비'는 8.0%, KBS 2TV '어셈블리'는 5.4%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했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S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